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국 시군구 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협의회, 2024년 첫 행보로 대한장애인체육회 방문

기사승인 24-01-28 17:29

공유
default_news_ad1
전국 시군구 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협의회(이하 협의회)는 2024년 첫 행보로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협의회 김흥수(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회장과 임원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경남 협의회장 윤영일(김해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충남 협의회장 박광순(천안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서울 협의회장 신창용(도봉구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경기 협의회 수석부회장 정명옥(경기도 광주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협의회 김흥수(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회장은 지방장애인체육 발전 방안으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시했다.

▲지방장애인체육의 재정 확보 ▲기부금영수증의 처리 문제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지방장애인체육회와의 소통 창구 방안.
이에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은 다음과 같이 답변으로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지방장애인체육회간 업무교류를 위한 교두보 역할을 협의회에 부탁한다.
지방장애인체육회에 적극 지원하겠다.” 라고 했다.

협의회는 지난해 12월 22일 회장선거를 했으며 만장일치로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김흥수 사무국장이 초대회장으로 추대됐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협의회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협력을 강화하고 지방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논의를 이어나가기로 했다.

<저작권자 '결정적 진실보도에 강한 언론 ⓚ 경원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창 기자 seoul5554@hanmail.net

<저작권자 © 경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