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유료신청마이페이지포토/TV네티즌토론커뮤니티전체기사보기PDF지면보기
최종편집: 2018.12.19 18:55
  고양시  친절  시장  의정부시의회  경기도지사 
 

정치

 

경제

 

사회

 
문화/생활
 

기획

 

피플&라이프

 

로컬

 

스포츠/연예

 

오피니언

 

사설/컬럼

 
문화일반  인터넷/생활  공연/전시/축제  문학/독서/출판  리빙/소비자/종교  패션/뷰티
뉴스 홈 문화/생활 공연/전시/축제 기사목록
 
 
문화/생활

의정부예술전당, U's 인디페스타 2탄 '옥상달빛 & 텐시러브'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5-07-02 오전 10:06:00 | 최종수정 2015-07-02 10:06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은 오는 7월 3일 오후 8시, 'U's 인디페스타' 두 번째 무대인 '옥상달빛 & 텐시러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U's 인디페스타 시리즈의 두 번째 무대인 이번 공연에서는 상처받은 영혼을 어루만지는 아티스트 <옥상달빛>과 청량감 넘치는 개성 있는 팝뮤직을 들려주는 '텐시러브(TENSI LOVE)'가 출연한다.

84년생 동갑내기 김윤주, 박세진으로 이루어진 여성듀오 '옥상달빛'은 두 멤버 모두 서로 좋아하는 단어인 ‘옥상’과 ‘달빛’을 조합해서 만들어진 이름으로 영문명은 OKDAL이다.

'옥상달빛'은 MBC드라마 ‘파스타’OST에 ‘옥상달빛’이 수록되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진 위트만발 여성 포크듀오이다.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밝고 발랄한 노래를 들려주고 있으며, 특히 자연스러운 노랫말과 정감 있고 화려하지 않은 노래를 들려줌으로써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들이 라이브 무대에서 선보이는 만담에 가까운 콤비 개그는 관객들을 쉽게 매료시킨다. 그 결과 <옥상달빛>은 TV와 라디오, 페스티벌 등을 오가며 많은 이들에게 자신들의 음악을 알릴 수 있게 되었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팀이 되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대와 나>, <옥상달빛>, <히어로>, <희한한 시대>, <수고했어 오늘도>, <달리기> 등 그들의 대표곡들을 연주한다.

<텐시러브>는 ‘TENUTO SWITCH IN LOVE'의 줄임말로 ’끝없는 사랑의 시작‘이라는 팀명을 가지고 있다. 2006년 EP <MY TIME>으로 데뷔, 실력파 프로듀서 황예준과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는 보컬 고지후로 화제를 모은 이들은 이례적으로 국내에서보다 일본에서 먼저 주목을 받으며 활동을 시작했다.
일렉트로팝과 모던락을 넘나드는 신선한 사운드로 호평을 받아 온 이들은 일본에서 영화, 드라마 OST, 앨범 리메이크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작업에 참여해 왔다. 아울러 탄력 있는 목소리와 매력적인 작사 실력을 가진 고지후는 일본에서 솔로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발히 활동해왔다.

2013년 황예준&고지후의 프로듀서-보컬 체제에서 벗어나 새 여성보컬 전은수를 영입,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는 여성 듀오로 새롭게 출발하게 되었다. 기존의 청량감 있는 사운드와 사랑스러운 두 여성 멤버의 매력의 조합이 빛나는 <텐시러브>는 새 앨범을 준비하는 중임에도 현대카드 시티 브레이크, 파스텔뮤직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양한 라이브 무대에 서는 등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LOVE BEAT>, <FLY AWAY>, <Free My Free>, <My Time>을 비롯하여 텐시러브의 미발표곡인 <Baby you>와 발매예정곡인 <Stay> 등 톡톡 튀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U's 인디페스타>는 ‘의정부의(Uijeongbu's) 젊음(Youth)'의 축약 상징어로 그동안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선보이지 않은 인디밴드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음악과 관객을 연결하는 창구 역할을 하고자 기획된 시리즈이다. 지난 3월 <몽니&민트그레이>, 7월 <옥상달빛&텐시러브> 그리고 오는 12월 <데이브레이크 콘서트>로 이어지는 시리즈를 통해 좀 더 많은 대중과 음악팬들에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염현철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구리아트홀, 7080 포크 스타들의 주옥같은 노래마당에 초대
의정부예술의전당, 금세기 최고의 스타일리쉬 락 뮤지컬 헤드윅 Hedwig and the Angry Inch
공연/전시/축제 기사목록 보기
 
  문화/생활 주요기사
오대산에서 천종산삼 32뿌리횡재
재능교육, 한옥스테이 산청율수원 '2013대한민국 한옥..
(맛집) 의정부 민락동 '탐라참치', 깐깐한 숙성 비법..
(의정부 맛집) '서해 쭈꾸미 오리'…쭈꾸미와 오리의 ..
교수와 여제자 2, 공연 중 실제 정사 논란 … 이유린,..
교수와 여제자2 이유린, 엄다혜와 비교 마라
이유린의‘교수와 여제자2’성인연극 사상 최고 평점
(영상) 한국관광공사-의정부시 주최 'R16 KOREA 2014 ..
 
 
분야별 최신뉴스
종합 문화/생활 로컬
의정부교육지원청, 혁신교육지구..
연천군 정신질환 응급대응체계 ..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시민맞춤형..
경기도, 행안부 주최 주민참여예..
경기도, 녹색건축 조성과 불법건..
의정부소방서, 고사리 손으로 적..
경기도의회 진용복 의원, 경기도..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 유공자..
경기도의회 임성환 의원 "영상산..
경기도의회 원미정 의원, 선감학..
전체목록
감동뉴스
동두천 대표 봉사단체 '마음의 ..
 
오늘의 포토
 
고양경찰서, 대한송유관공사 경..
(6.13) 의정부시장 선거 방송 토..
(6.13) SNS에 "선거 관계자가 수..
"여학생 지속 성추행·성희롱 신..
 
가장 많이 본 뉴스
지하철 7호선 의정부·양주·포..
지하철 7호선 의정부·양주·포..
(단독) 문화평론가 김갑수 시인 ..
의정부 메르스 접촉자 6명…4명 ..
지하철7호선 등 예타 확정되자 ..
경기도 31개시군 '2015년 으뜸 ..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독자투고 기사제보 구독신청
본사: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205번길 42, 골드프라자 3층 301호 l 등록번호:경기 아 50037 l 발행·편집인:황민호 l 청소년보호책임자 :황민호 l 제보 및 광고문의:010-7531-5554 l 창간 : 2007년 9월 13일(등록:2007년 12월 21일) l 대표E-mail:seoul5554@hanmail.net l 저희 경원일보에 실린 내용 중 제휴기사, 칼럼 등 일부내용은 경원일보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메일 집단수거 거부]
Copyright(c)2018 경원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